바리스타 자격증과 제과제빵 자격증을 포함해 여러 쿠킹레슨 및 쿠킹클래스를 운영 중인 취미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가 걸그룹 ‘달샤벳’ 멤버 수빈의 학원수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그간 아나운서와 가수 등 여러 방송인들의 스타리뷰를 진행했던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이번 ‘달샤벳’ 수빈 인터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달샤벳’ 수빈은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직접 강의를 수강하며 느낀 점들을 인터뷰에서 고스란히 전했다. 수강생으로써 느낀 점들을 이야기하면서, 여러 수강생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인사말부터 수빈은 “코리아요리아트에 처음 들어온 순간 깜짝 놀랐다. 학원이 상당히 멋있고 깔끔했으며, 무엇보다도 잘생기고 예쁘신 분들이 많아 눈이 즐거웠다” 라고 일반적인 학원과 대비되는 장점에 대해 입을 뗐다.
그녀는 쿠킹클래스와 쿠킹레슨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직접 강의를 들으며 수업에 상당한 만족감을 느꼈다고도 했다. 요리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하고 어떻게 요리에 접근할 지 고민이 많았으나, 친절한 상담은 물론 교통 여건도 편리해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었다며 훈훈한 답변을 내놓았다.
교육을 받으며 느꼈던 상세한 느낌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 수빈은 바쁜 일상 속에서 항상 치이기만 하며 취미생활이 따로 없었지만, 이 곳에서 요리를 배우며 ‘인생의 낙’이 무엇인지 깨닫게 됐다고 하며, 아울러 요리가 삶에 에너지가 되고 힐링이 될 수 있다는 점도 깨달았다는 말도 덧붙였다.
‘달샤벳’ 수빈은 스타인터뷰 말미에 이르러 “앞으로도 많은 이들이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통해 요리에 대한 흥미를 느끼고, 힐링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라며, “개인적으로 요리의 요자도 모르는 입장이었지만 조리시간 내내 누구 하나 뒤떨어지지 않게 차근차근 알려주는 학원 측의 배려 덕분에 잘 배울 수 있었다. 다른 이들도 많이 느끼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취미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스타리뷰 콘텐츠와 함께 방송촬영장 제공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학원의 이름과 수강생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경기대-경희대-우송대 합격 기념으로 ‘수강료 기본 30% 할인’과 ‘조리복 무료 지급’, ‘칼가방 증정+재수강 1회’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진로를 위한 장학지원 이벤트’로 중학교 2학년 및 고등학교 2학년에 해당하는 이들에게 수강료 기본 20%할인, 3과목 등록 시 자격증 취득을 위한 실기 교재 제공 기회도 선사한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요리교육부문 대상’을 2년지속 수상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현재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바리스타 자격증과 제과제빵 자격증을 포함해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및 양식, 중식 및 일식, 제과제빵 등) △입시∙대회준비(조리고 입시, 대학 진학, 국내∙외, 해외 입시)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생활요리(기초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조리학과, 요리학과 진학 과정도 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강남 요리학원과 홍대(신촌) 요리학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인천, 대구 지역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