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요리대회 입상자들을 전문 양성하는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가 이번에도 대회 승전보 소식을 전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2018 두바이 국제 요리 경연대회(Emirates Salon Culinaire 2018)’에서 다방면으로 좋은 성적을 얻으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친 것.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일반 쿠킹클래스와 쿠킹레슨은 물론, 국내-국제 요리대회 준비반을 운영하며 호평 받아 온 전문 요리 교육 시설이다. 해당 학원은 지난 2월 18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됐던 Emirates Salon Culinaire 2018 두바이 국제 요리 경연대회에서 여러 상들을 휩쓸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Emirates Salon Culinaire 두바이 국제 요리 경연대회는 WACS 주최로 매년 2월마다 열리는 주요 국제 요리대회 중 하나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선수단은 대회 일정 동안 세계 각국의 선수단과 정정당당히 실력을 겨뤄 치킨 부문과 씨푸드 부문, 최고 위생 부분 등 여러 종목에서 입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대회 각 부문에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선수단은 금메달 1개, 은메달 1개, 동메달 8개, 장려상 11개, 치킨 경연 부분 대회 최고 위생상 1개를 따내며 귀중한 성적을 얻었다. 엄격한 심사 기준이 적용되는 국제대회인 만큼, 이번 수상은 요리 업계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크게 회자되고 있다.
이에 대해 쿠킹클래스 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관계자는 “본원은 대한민국 조리국가대표 출신 강사진이 포진해 있는 학과별 전임 강사 제도 하에 실습 중심의 1:1 밀착 교육 커리큘럼을 구성함으로써 요리 인재들을 양성하고 있다. 이번 두바이 국제 요리 경연대회 입상은 이러한 교육의 결과물인 만큼 상당히 뿌듯하다. 앞으로도 다양한 대회에서 꾸준히 입상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쿠킹레슨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2,000번째로 수강후기를 작성한 수강생에게 그릇세트와 고급 칼, 20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코리아요리학원 감사 이벤트’를 비롯해 여러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여기에 신학기 맞이 연령에 상관 없이 학생증 지참 시 추가 10% 할인을 적용하는 ‘봄!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요리교육부문 대상’을 2년지속 수상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및 양식, 중식 및 일식, 제과제빵 등) ▲입시•대회준비(조리고 입시, 대학 진학, 국내•외, 해외 입시)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생활요리(기초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조리학과, 요리학과 진학 과정도 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강남 요리학원과 홍대(신촌) 요리학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인천, 대구 지역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