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의 시작인 1월도 어느덧 마무리되며 2월이 목전으로 다가오고 있다. 2월은 민족 대명절 설날을 포함해 발렌타인데이, 정월대보름 등의 행사가 위치하고 있는 시기다. 특히 커플들의 소중한 기념일로 꼽히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대하며 초콜릿 디저트를 직접 조리해 선물해주고자 발렌타인데이 특강을 수강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 제과제빵 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강남점과 홍대점, 부산점, 대구점은 롤케이크, 초콜릿, 초콜릿 케이크, 트라이플, 샹그리아, 에클레어 등 일반적인 초콜릿은 물론 색다른 발렌타인 디저트 강의를 준비했다고 한다.
우선 강남 지점의 경우 다가올 2월 14일 총 2회차로 나눠 강의를 제공한다. 1회차에서는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티라미수 크레이프 롤케익을 교육하며 2회차 선착순 8명에게는 봉봉오쇼콜라(화이트 및 다크)와 파베초콜릿(녹차) 를 만들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홍대 지점에서는 발렌타인데이 당일 선착순 12명을 대상으로 빵, 각종 과일, 치즈 크림을 이용한 영국식 디저트 ‘트라이플’을 강의한다. 또 화이트와인, 과일, 허브를 이용해서 숙성시켜 마시는 와인인 ‘화이트샹그리아’ 커리큘럼도 교육한다.
부산 지점에서는 2월 12일 및 14일에 정원 9명을 대상으로 다크초코 에끌레어, 화이트초코 에끌레어 등을 강의한다. 마지막으로 대구 지점에서는 2월 13일과 2월 14일에 정원 8명을 대상으로 정통 발렌타인 초콜릿 케이크를 강의한다고 한다.
이와 관련해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관계자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마련한 이번 특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직접 맛있는 디저트를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특강을 통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2018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요리교육부문 대상’을 2년지속 수상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제과제빵 자격증 대비반을 운영하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강남 요리학원, 홍대 요리학원, 부산 요리학원, 대구 요리학원 총 4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며, 특히 각 지역 지하철역 5분거리에 위치 해 있어 지역 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업체는 요리학원, 커피 바리스타 학원, 제과 제빵 학원의 조리전문기관으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 요리, 중식 요리, 일식 요리, 제과 제빵 자격증 외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 ▲입시•대회준비(조리고 입시, 대학 진학, 국내•외, 해외 입시)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생활요리(기초 요리, 취미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조리학과, 요리학과 진학 과정 ▲요리대회 준비(국내•외 요리대회, 영셰프 트레이닝) 과정 등이 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 홈페이지 그리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