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교육브랜드인 코리아교육그룹의 종합 요리학원 ‘코리아요리학원’이 그룹 UV(유브이)의 멤버인 가수 뮤지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뮤지는 1997년 인디에서부터 활동한 22차 경력의 가수다. 그는 최근 시티팝 장르의 두 번째 미니앨범 ‘COSMOS’를 발표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밝고 때론 진중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는 1월 중순 방영되는 유튜브 광고를 시작으로 2020년 코리아요리학원의 새 얼굴로 활약한다.
코리아요리학원 측에 따르면 뮤지는 뮤지션으로서 직접 CM송과 광고 콘티 그리고 안무까지 구상하는 열정을 보였다. 여기에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신동이 광고 촬영에 합세하며 지난 연말 진행된 스튜디오 촬영을 웃음 넘치는 현장 속 마무리 지었다고 한다.
특히 이번 코리아요리학원의 뮤직 광고 프로젝트는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멜로디와 후크성 가사 그리고 키치와 뉴트로 감성의 영상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에 내부에서는 뉴텐셜 걸작이 나왔다는 반응을 보여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코리아요리학원 관계자는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뮤지는 특유의 유쾌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현장을 웃음 넘치게 만들었다”면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며 노래로 멋진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뮤지의 반전매력은 코리아요리학원의 톡톡 튀는 교육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요리학원은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되며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현재 강남 요리학원, 홍대 요리학원, 부산 요리학원, 대구 요리학원, 대전 요리학원 등 총 5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각 지역 지하철역 5분 거리에 위치해 지역 내 관심을 끌고 있다.
수강생 만족에 힘쓰고 있는 코리아요리학원은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먼저 강남지점에서는 다양한 디저트를 만드는 ‘겨울엔 디저트’ 특강을 실시 중이며, 홍대지점에서는 영셰프-영파티셰 풀패키지 과정을 통해 신규 수강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부산지점에서는 2020 기능경기대회 선수단 모집 중이며, 대구지점에서는 영파티셰-영셰프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다. 또한 대전지점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티라미수 케이크와 아망드쇼콜라&파베 초콜릿을 만드는 특강을 두 차례 진행한다.
코리아요리학원을 운영 중인 코리아교육그룹은 ‘미래를 만드는 꿈의 공방’을 모토로 교육이 곧 미래의 비전이라는 설립 취지에 따라 교육 서비스를 핵심사업으로 성장해가고 있는 교육 전문기업이다.
컴퓨터그래픽과 디자인 교육을 시작으로 이번 유튜브 광고를 진행하는 요리교육을 비롯해 온라인 원격교육과 뷰티 관련 교육, 항공승무원 및 서비스인력 양성 교육 등 다양한 교육서비스로의 확장을 통해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전문화된 기술 교육과 국내 최초로 ‘멘토제’를 도입함으로써 학원과 원생의 벽을 없애고 기초 교육부터 취업까지 지원하는 ‘취업지원 시스템’도 운영 중이다. 코리아교육그룹은 자회사인 코리아요리학원의 유튜브 광고를 통해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학생들에게 다가서며 더욱 우수한 교육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