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Student Interview

수강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교육후기 입니다.

Student Interview
바리스타학과 고우진 수강생 인터뷰

등록일2023.01.10

조회수38437

Student Interview

kCookArtacademy

고우진수강생

바리스타학과

곧 취업을 앞두고 있는데 필요한 스킬적인 부분도 준비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좋은 점 같습니다.

01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다니게 된 계기는 무엇이었나요?

새로운 일들을 해보기 위해서 다니던 직장에서 퇴사하고 지인들에게 '카페에서 일을 해보는게 어떻겠냐'라는 권유를 받았었습니다. 카페에서 일을 해보기 전에 잠깐 하더라도 제대로 배워서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찾던 중에 상담을 받게 되었고, 배움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02
타 학원과 대비되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면 무엇인가요?

타 학원에는 따로 가보거나 상담을 받아보지 않았지만 다른 수강생분들한테 듣다보면 느껴지는게 상담을 해주시는 멘토분들이 수강생들을 챙겨주시는게 너무 잘 느껴지고, 수강을 해주시는 강사님들 역시 수강생들에게 맞춰 수업을 진행해 주신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거 같습니다. 수강생 입장에서 불편할 만한 부분을 멘토님들께서 케어해주시고, 수강해주시는 강사님들은 수강생들에게 맞춤수강을 해주시기 때문에 부담없이 수강을 들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03
수강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커피를 처음 접하며 아무것도 모른 상태에서 수강을 듣었기 때문에 긴장도 하고 걱정도 했었습니다. 수강을 듣기 시작하고 나서는 그런 걱정들을 왜 했나 싶을 정도로 너무 질 좋고 이해도 잘 되는 수강을 들었던 것 같습니다. 아직은 미흡하지만 커피에 대한 지식도 하나 둘 늘기 시작해 재미를 느끼고, 곧 취업을 앞두고 있는데 필요한 스킬적인 부분도 준비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좋은 점 같습니다.

04
수강 후 가장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커피를 대하는 자신감인거 같습니다. 처음엔 '그저 어렵다'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막막하기만 했는데 수강을 통해 지식을 쌓고, 연습을 하며 실력도 많이 향상되기 때문에 실무를 나가기에도 충분히 가능하다는 자신감이 많이 생겼습니다.

05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게 바라는점.

코요아의 가장 큰 장점인 수강생들을 우선으로 생각해주시는 마음을 지속적으로 이어가주신다면 더 바랄 점은 없을 것 같습니다. 좋은 수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